非常口 [비상구]

emergency.egloos.com

포토로그



[소녀전선] 저체온증 히든 복각 이상한 나라로+ 후기 by 달걀


8월 6일 오후 3시를 끝으로 저체온증 히든 복각 이벤트 이상한 나라로 PLUS가 종료되었다.
총 두 번을 도전했는데, 두 번째 도전에서 만족스러운 점수를 얻어 그대로 종료.


첫 번째 도전은 하나뿐인 공수요정을 이용해 첫 턴 퇴각을 활용한 헌터부터 잡는 공략을 참고하여 도전.
127킬 234,779점으로 이때까지는 나름 만족스러운 점수였으나, 롤백 사건 이후 이벤트가 연장되면서
점수 커트라인이 급격히 오르기 시작하여 두 번째 도전을 하게 되었다.


두 번째 도전은 공수요정을 사용하지 않은 0공수 공략을 참고하였다.
모든 제대에 4~5성 요정을 투입하여 높은 전투력과 제대 안정성을 갖추어 쉽게 전투를 풀어나갈 수 있었다.


1제대는 보스전용 3AR 2SMG 정예 제대로, 수호요정을 사용하여 탱커의 안정성을 도모했다.


2제대 또한 보스전용 2RF 3HG 정예제대로, 도발요정을 사용하여 연약한 권총들을 보호했다.
도발 스킬덕에 엑스큐셔너, 스케어크로우를 상대로 한 번의 피해도 받지 않고 처리할 수 있었다.









나머지 3~10제대는 전부 1SG, 1HG, 1AR, 1RF, 1MG의 혼종 제대를 꾸려 사용했다.

혼종 제대는 장갑병부터 브루트, 예거까지 모든 적에 대응할 수 있었고,
9턴 종료까지 모든 제대에서 중상을 당한 인형이 단 하나도 나오지 않았다.


결과는 공수요정을 사용하지 않고 130킬 24.4만점이라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주었다.


오늘 마지막 순위표 갱신 후 상위 10%에 턱걸이로 위치하여 최종적으로 상위 5% 보상을 받을 수 있을듯 하다.


8월 10일 순위표 재집계 이후 상위 10%에서 5%로 올라 최고단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.


준비부터 진행까지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피곤하기도 했지만, 총력전 느낌으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한 이벤트였다.


덧글

  • WaNie 2018/08/07 15:45 # 답글

    축하합니다! 혼종 제대가 좋은것 같으니 다음 기회대 써봐야겠네요 ㅎㅎ
댓글 입력 영역